생후 6개월 정도부터 먹일 수 있는 베이비멈멈

아기의 첫 스낵으로 시작하기 무리가 없네요.
처음 이 나기 시작할 무렵 아기가 스스로 손에 쥐고 오물오물 녹여 먹을 수 있는 베이비멈멈 참 좋아요.

11번가 FidelisBox 미니몰에서 최저가(1Box, 4,19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요기를 클릭!

다른 제품도 가능한 최저가의 비용으로 판매하고 있지만, 이제품은 더욱이 마진 없이 판매하는 제품이에요.  직구로 사셔도 이보다 싸게 구입하긴 힘드실 거라고 생각해요. 남는 것도 없고 발품만 팔아야 하는 이 제품을 굳이 상품등록 한 이유는.. 저도 우리 아기 먹이면서 기왕이면 좋은 걸로 먹이고 싶은데.. 분유도 그렇고.. 자주 사야 하니까 비용이 부담이 되더라고요.. 제가 우리 아기 간식 사는 심정으로 올려봤어요.  가능한 마진 없이, 질 좋은 물건으로 보내드리고 싶어서요.

베이비멈멈, 해피베이비 퍼프, 엘라스 키친.. 워낙 유명한 제품들이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게요.

저희 아가는 이제 두돌 바라보는데, 요즘은 스낵도 스낵이지만 짜먹는 파우치 형태 애플소스에 빠져 살아요..
외출 할 땐 꼭 한두개씩 챙기고 있는데 이게 비용이 만만치 않네요.
이것 저것 시도해 보다가 요즘에는 Trader Joe’s (미국의 유명한 유기농 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쭉 구매하고 있어요.
유기농이기도 하고 믿을 수 있어서요..
아기 전용은 아닌 것 같지만 저희 아기는 잘 먹어요.
이제 곧 Daycare에도 등록하려고 하는데 도시락 간식으로 하나씩 챙겨주기 좋은 것 같아요.

직구보다 싸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FidelisBox 샵에서 더 많은 제품들 구경해 보세요.

baby snacks1
baby snacks2
baby snacks3
baby snacks4
baby snacks5
baby snacks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