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FidelisShop에 추가한 제품은.. 두둥!!!!
국민블러셔로 알려져 있는 베네피트 단델리온, 그리고 립밤이라기보다 만병통치(?)에 가까운 로즈버드 살브입니다 🙂

아기 엄마가 된 후엔, 꼭 필요한 날이 아니면 화장은 하지 않고, 화장을 하더라도 최소한의 화장만 ;;; 하는 편이지만, 화장을 하는 날이면 단델리온으로 샥샥 마무리를 하죠 ^.^ 새도우나 블러셔 류의 화장품을 쓰고 또 쓰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단델리온 만큼은 벌써 몇 통 째인지 ;;; 화장 (또는 변장)의 대미를 장식하고 화룡점정을 하는 담당하는 아이죠. ㅋ 살짝 살짝 볼터치 만으로 하루종일 화사한 느낌, 곱게 화장한 느낌이 나서 좋아요.

로즈버드 살브는 역사도 길고(1892년 탄생?) 헐리우드 유명 스타, 수퍼 모델들의 필수 아이템이라며 잡지에도 자주 실리는 제품이라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단순 립밤이라기 보다는 파우치 속의 감초 같은 존재이죠 🙂  입술 뿐만 아니라 건조해진 손등, 발뒤꿈치, 손톱 큐티클 정리하실 때 바르셔도 좋고, 투명마스카라처럼 사용하실 수도 있답니다. (뷰러로 찝기 전에 살짝 발라 주시면 속눈썹이 한결 촉촉하고 또렷한 느낌 ^^) 잔머리가 삐져나오거나 머릿결이 푸석푸석 해보일 때 소량을 발라 급하게 머리 정돈을 하실 수도 있구요.

워낙 유명하고, 한국에서도 다 구하실 수 있는 제품이지만, 해외 배송하실 때 하나씩 추가하시면 배송비 걱정 없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들이라 소개합니다.

베네피트 단델리온 $28

Benefit Dandelion

로즈버드 살브 .8oz 개당 $6 (ea)

Smith's Rosebud Salve Tin .8 oz

로즈버드 살브 + 스트로베리 립밤 + 민트로즈 립밤 3종 세트 $15.25

Rosebud Three Lavish Layers Lip Ba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