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센소다인 치약이에요.

전 좋은 치아를 타고나진 않은 것 같고.. 하핫;;  평생 치과 다니며 쓴 돈을 모았으면 집도 사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ㅠ.ㅜ) 치아 때문에 고민도 많고 고생도 많이 했는데ㅎㅎ;;; 그래서 치약은 이것 저것 써 본 것 같아요.  콜게이트 같은 미국 치약보다는 국산 죽염, 송염 이런 치약이 좋았고, 센소다인 쓰기 전에는 암웨이 Glister가 나름 괜찮았는데 센소다인을 써보니 이게 갑이다 싶던데요 ^.^ 양치질 하고 나면 뽀득뽀득한 느낌도 좋고, 최소한의 치아 마모 및 약효를 가진 성분으로 시린이 증상을 개선시킨다고 하네요.

센소다인은 미국에서도 비싼 치약인데.. 국내에서 100g짜리 4개에 거의 2만원 가까이 하는 걸 생각하면, 그래도 미국에서 직구하시는 게 싼 것 같아요.

미국 현지 코스코에서 6.5oz (184.3g) 4묶음으로 판매하는 제품이구요.
1. 센소다인 프로나멜 젠틀화이트닝, 2 센소다인 엑스트라 화이트닝 2 종류에요.

원래 4묶음에 $24.99인데 10/13~11/13 한달간 $22.98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Sensodyne Pronamel Gentle Whitening Toothpaste 4ct / 6.5oz

Sensodyne Toothpaste Extra Whitening 4ct / 6.5oz